▲프레시주스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프레시주스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 ‘프레시 석류&콜라겐’, ‘프레시 당근&망고’ 총 2종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이 상큼하고 건강한 맛으로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채워줄 신선 주스를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프레시 석류&콜라겐’과 ‘프레시 당근&망고’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신선한 과일의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녹즙은 원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문 생산 방식을 택했다. 카카오 주문생산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매주 월요일 17시부터 다음주 일요일 17시까지 접수된 주문을 취합해 생산 후 즉시 택배로 배송한다. 고객들은 간편 주문을 통해 갓 만든 주스를 비대면으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을 적용했다. 가열을 하지 않아 맛의 변형과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면서 유통기한은 늘려 신선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한 병당 300ml 대용량으로, 바쁜 일상 중 간편 식사 대용 또는 틈틈이 즐길 간식으로 제격이다.

‘프레시주스’ 2종은 카카오메이커스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 석류&콜라겐’, ‘프레시 당근&망고’ 각 품목별로 5병을 1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가격은 한 세트(300mlX5병)에 2만2,500원이다. 제품은 냉장보관을 필수로 하며 유통기한은 16일이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제품 매니저는 ”최근 날씨가 더욱 건조해지며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를 수 있도록 돕는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달콤함에 꽉 채운 영양소, 300ml 대용량으로 든든함까지 즐길 수 있는 프레시주스 하루 한 병으로 생기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