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제품 이미지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제품 이미지 ⓒ코웨이

-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생·성능·관리 편의성 강화로 가습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의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달 말까지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신규 렌탈 시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 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3,400원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건조한 겨울철을 앞두고 청정한 공기부터 위생적인 가습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