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익스프레스 늦으면 반값 이벤트 배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 익스프레스 늦으면 반값 이벤트 배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 10분 이상 지연 시 요기요 익스프레스 50% 할인 쿠폰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서비스 지역 확장을 기념해 주문 후 배달 지연 시 반값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늦으면 반값’ 이벤트를 이달까지 확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늦으면 반값’ 이벤트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한발 앞선 기술력을 통해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해진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보상 혜택 차원에서 확대 운영키로 했다.

이벤트 리워드로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시 배달 예상 시간을 기준으로 10분 이상 지연될 경우에 다음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원 한도의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의 모든 비용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 실장은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새롭게 확대되는 서비스 지역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정교해진 딜리버리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딜리버리 서비스와 새로운 주문 경험을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