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캠프 배너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캠프 배너 ⓒ동아오츠카

- 농구 유소년 선수 음료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BL 공식음료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농구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음료 지원 및 스포츠 사이언스 교육을 개최한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포카리스웨트가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2020-2021 KBL 유스 엘리트 캠프’에 참여해 스포츠 사이언스 교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유소년 캠프는 중고농구연맹 우수 추천 선수 83명이 참여하며 엘리트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및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한 유소년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파트별 클리닉, 부상방지 트레이닝 등의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으며 김상식(캠프장) 현 국가대표팀 감독과 조상현, 이창수, 한정훈, 이광재, 권용웅, 김명진이 코칭스태프로 참여한다.

동아오츠카는 농구 유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마신다’ 생수 음료를 지원한다. 더불어 농구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에 전폭적인 지원을 위한 스포츠 사이언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사이언스팀 관계자는 “부상 위험이 큰 성장기 유소년 선수들에게 올바른 운동 과학 지식을 전하고자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며 “경기 및 훈련 상황에서 효과적인 포카리스웨트 음용 방법과 스포츠 컨디셔닝 방안이 유소년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