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사진 가운데)과 김혜선 한국소비자협회 회장(사진 오른쪽), 유승엽 회장이 한국소비자학회 수상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사진 가운데)과 김혜선 한국소비자협회 회장(사진 오른쪽), 유승엽 회장이 한국소비자학회 수상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 수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제너시스비비큐(대표 윤홍근)는 한국소비자학회가 선정하는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학회의 소비자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공로를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며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회를 맞이했다.

제너시스BBQ는 치킨업계에서 유일하게 올리브유 사용해 우수한 상품과 정직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선도해 소비자복지 및 권익증진, 고객행복에 크게 기여한 부분에서 높게 평가 받았다.

BBQ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 수상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겠다는 경영이념으로 BBQ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식품 위생, 안전 및 건강을 지키고 패밀리와 상생해 세계 최대·최고의 외식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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