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코웨이

- 4년 연속 쾌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정수기·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조사해 선정한다. 이번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7월 6일부터 24일까지 실시됐으며 전국에서 1,419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4년 연속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수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코웨이 정수기와 비데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