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전문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에 30억 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디밀은 250여 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함께 뷰티 콘텐츠와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미디어 스타트업이다. 젤라, 우린, 챙잇뷰티, 재유, 제제, 하코냥 등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국내외 500여 개 브랜드와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하며 5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뷰티 MCN 외에도 이커머스 플랫폼인 ‘디바인’, 자체 브랜드 ‘아월즈’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NGI디비전장 이영진 상무는 “이번 투자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전략적 투자자(SI)로서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와 커머스 영역에서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MCN 가운데서도 뷰티 영역에 높은 전문성을 갖춘 디밀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의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SR유통] "위기 타개...재도약 기반 마련" 아모레퍼시픽그룹, 김승환 신임 대표 등 6명 임원 인사 단행
- [SR유통] "'코로나' 속 '기염'...'광군제' 특수 잡아라" 유통가 '비상'
- [SR사회공헌] 비레디, 소방관 '정신건강 진단·치유 장비' 기부
- [SR유통] 제1회 서경배과학재단 심포지엄 개최
- [SR새상품]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출시
- [SR유통] 위기의 아모레…애경 “기사회생”·LG생건 “견조”
- [SR사회공헌]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시상
- [SR유통] 레어카인드X피치스, ‘State Your RARE’ 팝업 스토어 운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큐브미몰’ 오픈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마스크 착용 시 피부 변화 연구 논문 게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