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제품 이미지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제품 이미지 ⓒ오리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 등 유통업계 17일 신제품.

◆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출시

- 인기 바 3종으로 구성

오리온이 인기 바 3종으로 구성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를 출시한다.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는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을 담았다.

수험생, 가족, 지인 등에게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각 제품을 7개씩 넣어 ‘럭키 세븐’ 테마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는 크기가 작아 보관이 용이하고, 바 제품으로만 구성돼있어 학교, 사무실 등에서 언제든 꺼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냈을 수험생, 가족, 지인 등에게 ‘오리온#간식이 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로 활력과 에너지를 담은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출시

- 클래식무비와 함께한 한정판 선봬

동서식품은 미국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자를 겨냥해 영화의 이미지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은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5종을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서윤식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은 맥심 커피믹스가 지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에 오랜 기간 사랑받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영화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빕스 얌 파티 세트 이미지 ⓒCJ푸드빌
▲빕스 얌 파티 세트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윈터 얌파티 세트’ 출시

- 신메뉴 체험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윈터 얌파티 세트’를 오는 25일 출시하고,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윈터 얌파티 세트’는 빕스 얌딜리버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2~3인의 오붓한 식사에는 스테이크·그릴과 프라이드 라이스, 치킨윙 등 인기 메뉴를 2만 원대의 실속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얌플래터’를 추천한다.

‘윈터 얌파티 세트’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빕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윈터 얌파티 세트’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윈터 얌파티 세트’를 증정한다. 배달 가능 지역 확인 후 응모해야 하며,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제품 이미지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제품 이미지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 출시

- ‘나100%’ 국산원유 사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나100% 자연숙성치즈 마일드체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유 위생등급을 결정하는 양대 축인 ‘세균수’와 ‘체세포수’ 모두 최고 등급으로 채운 ‘나100%’ 국산원유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자연치즈 제품이다.

패키지의 경우 스틱형으로 소포장 돼있어 간편하게 휴대하면서도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합성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정 내에서 아이들 간식용, 어른 안주용 등 다양한 요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신호식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브랜드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에 의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나100%’ 국산원유를 활용한 차별화된 치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폭넓은 치즈 종류 중에서도 치즈 본연의 깊고 진한 맛과 짜지 않은 담백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카스 하드쿨러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카스 하드쿨러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캠핑 브랜드 ‘밤켈’과 하드쿨러 출시

-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오는 17일부터 판매

오비맥주의 카스가 캠핑 용품 브랜드 ‘밤켈’ 과의 협업으로 ‘카스X밤켈 하드쿨러’ 3종을 온라인 셀렉트숍 29CM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카스X밤켈 하드쿨러’ 제품은 20쿼터(18.9L), 35쿼터(33L), 45쿼터(42.6L) 총 3종의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튼튼하고 완벽한 보냉 기능을 자랑한다. 색상은 카스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적용한 ‘베이비 블루’와 ‘카스 블루’ 컬러 두 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20쿼터 제품이 17만5,000원, 35쿼터 제품이 21만5,000원, 45쿼터 제품이 32만5,000원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카스X밤켈 하드쿨러’ 굿즈는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가을, 겨울 캠핑에서 카스의 짜릿한 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빈폴골프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제품 이미지 ⓒ삼성물산
▲빈폴골프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제품 이미지 ⓒ삼성물산

◆ 빈폴골프,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출시

- 멸종위기 동물 디자인 반영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멸종 위기 동물 컬렉션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빈폴골프는 지구온난화, 해수면 상승 등의 환경문제로 서식지 파괴, 개체 수 감소 등의 보호가 필요한 멸종 위기 종인 그린란드 순록, 흰점박이 물범, 북극곰 등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한 상품을 내놨다.

가격은 스웨터가 35만9,000원, 양말이 1만5,000원이다.

김승현 빈폴골프 팀장은 “지속가능 브랜드로서 친환경 소재 사용 뿐 아니라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해 경각심을 갖자는 마음을 담아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동물들의 아름다움과 귀여움을 최대한 살리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승화시키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