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X탐앤탐스 다꾸홈카페 이미지 ⓒ텐바이텐
▲텐바이텐X탐앤탐스 다꾸홈카페 이미지 ⓒ텐바이텐

- 탐앤탐스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올 연말 집콕족들을 위해 텐바이텐과 탐앤탐스가 ‘다꾸홈카페’를 제안한다.

텐바이텐(10x10)은 ‘텐바이텐X탐앤탐스 다꾸홈카페’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텐바이텐과 탐앤탐스가 협업해 ‘2021 탐앤탐스 플래너’를 출시한 것을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텐바이텐이 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으로 인기를 끄는 것과 탐앤탐스가 카페 전문점이라는 것에서 착안해 다이어리 꾸미기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의 ‘다꾸홈카페’를 컨셉으로 경품들을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텐바이텐 이벤트 페이지내 다꾸홈카페 영상을 보고 ‘텐텐x탐탐’문구가 몇 번 나오는지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텐바이텐내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10만 원상당)과 커피머신·커피잔·스피커와 같은 홈카페 용품들로 구성된 ‘다꾸 홈카페 기프트 세트(3명)’와 프레즐과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로 구성된 ‘탐앤탐스 마이탐 프레즐 세트 쿠폰(100명)’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텐바이텐은 올해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로서의 전문성을 살려 2021 탐앤탐스 플래너 4종을 제작했다. 원색의 선명함을 살린 4가지 컬러의 플래너와 탐앤탐스 메모지,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을 위한 더스트백으로 구성됐다. 현재 텐바이텐내에서 10% 할인 이벤트와 함께 ‘핸드드립 테이스티 키트’를 증정하는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코로나 때문에 집콕을 하는 상황에서 연말을 알차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다이어리 꾸미기와 홈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범한 홈카페가 아닌 텐바이텐과 탐앤탐스가 제안하는 다꾸홈카페로 이번 연말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