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아이잗바바

- 새로운 브랜드 컨셉인 ‘더 모던 우먼’에 맞추어 하이엔드 감성 불어넣어

- 시그니처 수트 라인을 비롯하여, 총 3가지 라인으로 제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22년만의 변신,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프리미엄 라인 '아이 더 레이블(I The lable)'을 선보였다.

바바패션(문인식 회장)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바바는 모두가 움추리고 있는 코로나 시국의 시장 전면에 나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감행했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컨셉 ‘더 모던 우먼(The Modern Woman)’을 토대로 심플하고 파워풀한 기존의 아이잗 바바가 선보인 장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하이엔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여 오프라인의 활성화와 신규 고객 창출 두마리의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아이잗바바
▲ⓒ아이잗바바

출시 후, 아이잗바바는 최상급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 등 고가 아우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현재 리오더 생산이 한창이다. 특히 아이잗바바의 강점인 코트와 풀오버, 가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 캐시미어 100% 니트류의 전상품 리오더라는 쾌거를 기록하며, 경량패딩 역시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들의 매출이 안정화에 접어들고, 전매장 매출 신장세가 가속화됨으로써 내외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 성공적 이펙트를 실감하고 있는 것.

‘텍스처가 곧 핏(Fit)’이라는 전략을 바탕으로 시그니처 라인인 수트 라인과 데일리 웨어, 온&오프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컨템포 라인 등 세가지 컨셉을 구성하여 아이잗바바의 스타일링 폭을 확대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 이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아이더레이블’은 물론 ‘아이잗바바’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더바바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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