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집콜모델챌린지 투표 이미지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집콜모델챌린지 투표 이미지 ⓒ삼성물산

- 선발된 30명의 셀프 집콕 화보 공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가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선발된 30명의 집콕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하고 오는 22일까지 총 상금 1,000만 원의 베스트 화보 주인공을 선발하는 투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10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지원자 약 4,600여 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선발했다.

에잇세컨즈는 선발된 30명이 '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스타일링한 후 직접 촬영한 집콕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오는 22일까지 4일간 30명의 집콕 화보 중 ‘좋아요’ 수 상위 6명을 베스트 화보로 선정, 총 1,000만 원의 상금 1등 300만 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100만원(3명)을 수여한다.

또 좋아요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자신감 넘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의 소비자들이 이번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 젊고 개성 있는 소비자 모델들과 함께 할 다양한 콘텐츠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