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월대비 세 자릿수 성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장음료의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온장음료는 편의점 등 소매점에서 온장기계를 통해 데워져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캔, 병, 내열페트병에 담긴 RTD 음료로, 주로 꿀음료, 두유, 초콜릿음료, 커피 등이 인기다.
롯데칠성음료의 제품별 판매 실적에 따르면 온장음료 판매량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전월 동기간 대비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델몬트 허니레몬&배’ 판매량은 150%, ‘꿀홍삼’은 130%, ‘가나 초코라떼’는 200%가 증가했으며 계절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판매되는 커피 브랜드‘칸타타’ 역시 온장 보관이 편한 NB캔의 판매량이 40% 늘었다. 온장음료는 11월부터 2월까지 총 4개월간 판매량이 연간 총 판매량 대비 꿀음료 65%, 초코음료 60%, 병두유 55%를 차지하는 등 한겨울에 판매량이 집중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연인, 친구, 동료들과 따뜻한 온장음료를 함께 나누며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2020년산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지수 1위 기업' 선정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쌕쌕’, 올해 '출시 40주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티렌’과 협업 진행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 와인 출시
- [SR주간브리핑] 11만4,000가구 임대 주택 공급·주파수 재할당 최소 3.2조
- [SR유통]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3차 한정판 굿즈’ 판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2020 사회공헌대상 시상식’ 수상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뱅쇼’와 어울리는 와인 추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디자인 리뉴얼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