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기사승인 2020.11.25  13:26:55

공유
default_news_ad2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사진 왼쪽)와 캐롯 카로틴 라인 이미지 ⓒ스킨푸드

-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 회 기록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스킨푸드는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만든 다양한 기록을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 만큼 방송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3,000여 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 회, 댓글 1만7,000여 개 등을 기록하는 등 스킨푸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댓글 등이 쏟아져 역대 ‘네고왕’에서 보기 힘든 긍정적인 방향의 역대급 반응을 낳았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스테디셀러 ‘프로폴리스’ 라인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은 ‘네고왕’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댓글 반응이 가장 좋았던 만큼 판매량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 제휴를 통해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 곁에서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