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정 한국임상영양학회 총무 경희대학교 교수(사진 왼쪽부터), 한성림 차기 회장 서울대학교 교수, 김은미 한국임상영양학회 회장,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 ⓒ대상웰라이프
▲임현정 한국임상영양학회 총무 경희대학교 교수(사진 왼쪽부터), 한성림 차기 회장 서울대학교 교수, 김은미 한국임상영양학회 회장,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 ⓒ대상웰라이프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한국임상영양학회 감사패 받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는 한국임상영양학회 창립 1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서 단백질 음료 섭취를 통한 노쇠개선효과를 증명하는 발표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한국임상영양학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함께 재가노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노인 대상으로 노쇠 예방 및 관리를 위한 단백질 및 비타민 무기질 강화 음료인 ‘뉴케어 액티브’ 영양중재 효과평가 연구를 진행해왔다.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창립 1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서 단백질 및 비타민, 무기질 강화음료인 ‘뉴케어 액티브’가 노인의 노쇠를 개선시키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음을 발표했다. 90일간 하루 한 팩씩 ‘뉴케어 액티브’를 섭취한 노인들은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빠진 음료를 마신 노인들과 비교해 노쇠가 개선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

이에 한국임상영양학회는 감사패를 전달해 감사의 뜻을 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4일 마포구 서교동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본사에서 한국임상영양학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와 김은미 한국임상영양학회 회장, 한성림 차기 회장, 임현정 총무 등이 참석했다.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는 "노년층의 영양 관련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한국임상영양학회의 학술활동을 장려 및 후원한 덕에 감사패를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노년층뿐 아니라 국민의 영양 섭취에 도움이 되는 제품 연구와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