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음식 메뉴 사진 촬영 클래스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 음식 메뉴 사진 촬영 클래스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 실시간 라이브 강의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가 ‘매출에 직결되는 팁(이하 매.직.팁)’ 라이브 강의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배달 고객을 사로잡는 메뉴 사진 촬영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요기요클래스는 음식 사진 촬영 전문가 고연희 강사가 값비싼 장비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고품질의 음식 메뉴를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음식 촬영 각도는 물론 촬영 플레이팅 노하우 등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사전 컨설팅을 신청한 요기요 사장님들을 대상으로는 직접 촬영한 메뉴 사진을 보며 개선점을 함께 살펴보고 논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요기요클래스는 26일 오후 3시30분부터 유튜브 ‘요기요사장님’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요기요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는 물론 음식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누구에게나 무료로 강의를 공개한다. 당일 수강이 어려운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요기요 사장님 포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도 지원할 계획이다.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클래스’에서 선보이는 ‘매.직.팁’ 라이브 강의는 메뉴 사진 촬영 노하우 공유를 통해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더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를 통한 매장 경쟁력 확보와 매출 증대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운영본부장은 “요기요는 매월 무료로 다양한 주제의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하며 사장님들이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있다”면서 “이번 전문가 강의를 통해 사장님들께서 매장 운영과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