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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디저트 라인 3종 출시 外

기사승인 2020.11.26  19: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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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 디저트 3종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26일 신제품.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디저트 라인 3종 출시

- 디저트 소재 더해 콘셉트 강화

롯데제과가 ‘가나’를 디저트로 탈바꿈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3종은 ‘가나 랑드샤 쿠키’, ‘가나 밀크티’, ‘가나 티라미수’다.

 

이들 제품은 가나초콜릿에 랑드샤 쿠키, 밀크티, 티라미수 등 디저트 소재를 더해 디저트 콘셉트를 강화했다.

‘가나 랑드샤 쿠키’는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를 진한 가나초콜릿이 감싼 제품이다. ‘랑드샤’는 ‘고양이 혀’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랑드샤 쿠키’는 ‘고양이 혀’를 닮아 납작하고 부드러운 과자를 가리킨다.

‘가나 밀크티’는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밀크티를 섞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세계 최대 생산량의 인도 아삼 홍차를 사용, 초콜릿과 조화를 이루며 은은하게 풍기는 홍차의 향이 특징이다.

‘가나 티라미수’는 가나초콜릿 안에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은 치즈, 커피, 카카오로 만들어 생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프리미엄 디저트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디저트 초코파이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출시

-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선봬

오리온은 ‘디저트 초코파이’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더블베리 크림의 상큼한 맛과 레드 및 그린 컬러 조합의 색다른 비주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전국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코파이 하우스와 함께하는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남기거나,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플레이모빌 크리스마스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달콤상큼한 맛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특별한 디저트 초코파이를 만들었다”며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가족 중심의 홈파티용 디저트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선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2020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 한정판으로 선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직관적이고 트렌디하게 담아내며 시각적 즐거움과 설렘을 자극한다. 코카콜라 시그니처인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짙은 레드와 그린을 격자 무늬로 배치해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더한 이번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으로 출시되며 한정판으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TV광고 등 소비자들이 보다 짜릿하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교촌리얼후라이드 제품 이미지 ⓒ교촌치킨

◆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

- 사이드메뉴 ‘교촌칠리포테이토’ 선봬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돼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에는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또한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 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리얼후라이드’는 교촌의 R&D 역량을 응집한 신제품으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촌의 신제품들이 항상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쳤던 만큼 이번 리얼후라이드의 맛과 품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 제품 이미지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 출시

- 한정판으로 선봬

동서식품이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카누 윈터 블렌드는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의 아로마와 풍미가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눈꽃, 하트 심볼 등을 적용해 겨울 특유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윈터 스테인리스 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볼펜 세트 등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3종의 굿즈를 포함했다.

신연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 윈터 블렌드는 풍부한 향미와 사랑스러운 패키지,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판이라는 점 등 여러가지 매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균형 잡힌 바디감과 고소한 향미가 가득한 카누 윈터 블렌드 한 잔과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덴마크 요거밀 3종 제품 이미지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요거밀’ 3종 출시

- 식사대용 플립형 요거트

동원F&B의 ‘덴마크’가 토핑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왕초코링, 왕초코볼, 카카오 그래놀라’ 등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용기가 두 칸으로 분리돼 한 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다른 쪽에는 바삭한 토핑이 담겨있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토핑 요거트다. 요거트와 토핑을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플립형 용기에 담았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각각 다크초코가 들어간 왕초코링, 유산균볼을 넣은 왕초코볼, 귀리로 만든 카카오 그래놀라 등이 넉넉하게 담겨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유산균이 일반 발효유의 기준치보다 10배 많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간편 대용식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각종 토핑을 푸짐하게 담아 포만감을 더한 식사대용 토핑 요거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홀푸드 단짠치즈스틱과 미니치즈볼 제품 이미지 ⓒ풀무원

◆ 올가홀푸드, ‘치즈스틱·치즈볼’ 출시

- 겉바속촉 극대화

올가홀푸드는 ‘치즈스틱’과 ‘치즈볼’을 출시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올가가 선보이는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과 ‘미니치즈볼’은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자연치즈에 바삭한 빵가루를 입혀 온 가족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치즈볼과 치즈스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자연치즈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의 모짜렐라치즈와 달콤한 크림치즈, 짭조름한 체다치즈 등으로 구성해 치즈들이 만들어 내는 풍부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했다.

특히 치즈에 세 차례에 걸쳐 빵가루를 입히는 배터링 기법을 적용해 한층 얇고 고른 튀김옷으로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은 물론 속은 촉촉하고 바깥은 바삭한 ‘겉바속촉’을 극대화했다.

정준호 올가홀푸드 PM은 “요즘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이나 치즈스틱을 추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치즈 간식 열풍이 거세짐에 따라 외식업체에서 먹던 제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식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올가만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건강하고 맛있는 HMR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 제품 이미지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 출시

- 유아 및 소아 얼굴 사이즈 고려

유한킴벌리가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입체마스크는 베이비용과 키즈용 두 가지 사이즈로, 베이비용은 36개월 미만의 유아, 키즈용은 36개월 이상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 아이의 얼굴사이즈에 맞게 설계되었다.

신제품은 코지지대를 없애 자극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일체형 이어밴드를 적용해 아기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유한킴벌리 자체 개발 MB필터를 포함한 3중 구조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마스크 착용을 익힐 수 있도록 동물과 숲을 연상하는 나무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실제 미취학 자녀를 가진 부모를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자녀의 일회용 마스크 선택 시 사이즈와 호흡 및 착용감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며 그린핑거는 수년간 아기피부를 연구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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