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수원 오토컬렉션에 위치한 ‘다시 찾는 자동차’ 또카가 고객을 위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도를 얻고 있다.

‘동행 서비스’는 정비사가 직접 동행하며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고객과 함께 즉시 차량의 수리부위, 침수여부, 사고여부 등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엔진등의 소모품이나 차량의 외관으로만 확인하기 어려운 내부적인 문제 등을 고객의 앞에서 전문가와 함께 바로 살펴볼 수 있기에, 차량과 함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이 늘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또카는 국가공인 자동자진단평가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하여,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단종된 차량이거나 수입 차량을 운용하게 될 시에는 차량을 관리하거나 수리를 해야 할 상황에서 생각지 못한 어려움을 맞이할 수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도 전문가의 입장에서 여러 가지 조언을 해 준다는 것이 호평이다.

최근 또카는 전국적으로 품질 좋은 수입 차량을 매입,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수입차 전문 브랜드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기에 위와 같은 ‘동행 서비스’는 특히, 수입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또카의 김성호 대표는 “여러가지 내·외적인 사항으로 인해 많은 중고차 업체가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이럴 때야말로 차별화된 서비스 구상에 시간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며 “중고차 동행 서비스 외에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면서 국내 중고차 시장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카의 ‘중고차 동행 서비스’는 국산차부터 수입차는 물론 수입차를 대상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또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