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 구독자수 10만명 돌파

기사승인 2020.11.30  09:56:28

공유
default_news_ad2
▲현대건설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이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건설

- ‘힐스 분양zip’, ‘힐스 라이프’, ‘부동산 톡zip’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현대건설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이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측은 유튜브 채널을 광고 중심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창구로 적극 활용하고,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자체 콘텐츠 생산에 중점을 둔 게 주효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은 ‘힐스 라이프’, ‘부동산 톡zip’과 ‘힐스 분양zip’ 등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다.

‘힐스 라이프’ 콘텐츠는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주거문화를 광고, 토크쇼, 단편 드라마 등의 형태로 소개한다. ‘부동산 톡zip’은 부동산 시장 전반에 대한 전문가들의 진단과 토론을 다룬다.

 

또한 힐스테이트 분양 단지들에 대해 셀럽이나 전문가들이 직접 견본주택에서 내부를 소개해주는 ‘힐스 분양zip’ 콘텐츠로 어디서나 편안하게 분양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올해 1월, 부동산 전문가 이상우 대표의 2020년 주택시장 전망 강의를 주제로 올린 영상은 약 20만 회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현대건설은 지난 10월 건설업계 최초로 사이버 모델하우스 언택트 라이브 방송인 ‘쌍방향 소통쇼’를 진행해 큰 화제를 모았다. ‘갑천 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오픈에 맞춰 해당 단지에 관심 있는 수요자 100여 명이 언택트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접속, 화면을 통해 분양 관계자와 직접 소통하며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지난 11월 초에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소장과 '월천대사'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애널리스트 출신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 등 부동산 전문가들이 참여해 부동산 시장 정리와 전망을 함께 한 콘텐츠로 주목받기도 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알찬 정보와 색다른 재미, 그리고 힐스테이트가 제공하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해드릴 수 있는 힐스 캐스팅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