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제품 이미지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제품 이미지 ⓒ스킨푸드

- ‘브.말.템’ 스킨푸드편 공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스킨푸드는 파우더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1일 밝혔다.

11월 29일 뷰티 유튜브 채널 ‘파우더룸’에는 ‘브.말.템(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 스킨푸드 편이 공개됐다.

‘브.말.템’은 브랜드 담당자가 출연해 가장 좋아하는 제품 3가지를 소개하는 뷰티 예능으로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네고왕’에도 얼굴을 비췄던 스킨푸드 마케팅 팀장이 브랜드 담당자로 직접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담당자의 최애템으로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의 고흥 유자 추출물 96%를 담아 숨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케어 가능한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 진짜 버터를 넣어 홈베이킹 공법으로 만들어진 ‘버터리 치크 케이크’ 블러셔까지 3가지가 소개됐다.

스킨푸드 담당자는 “’네고왕’을 진행하면서 과연 얼마나 호응이 있을지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며 “그러나 걱정이 무색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 인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은 물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