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제품 이미지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제품 이미지 ⓒ농심켈로그

-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에 나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집콕족을 겨냥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3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켈로그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집콕 필수템’을 테마로 혼자 사는 1인 가구부터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켈로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이번에 라이브 커머스에서 선보이는 라인업에는 건강한 프로틴 습관을 돕는 프로틴 그래놀라, 호랑이 기운이 듬뿍 솟아나는 콘푸로스트 등 대표 시리얼 3종 외에도 영양만점 그래놀라 제품 등 푸짐하게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시리얼 디스펜서와 함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10여 년이 넘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켈로그의 특별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각화된 플랫폼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켈로그만의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