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형 녹즙 구독 서비스 ⓒ풀무원녹즙
▲개인맞춤형 녹즙 구독 서비스 ⓒ풀무원녹즙

- 메디에이지와 업무 협약 체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메디에이지와 개인맞춤 헬스케어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맞춤형 녹즙’을 추천해 주는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 지표인 ‘생체 나이’를 분석하고 영양 설문을 통해 맞춤 영양 솔루션과 풀무원녹즙 맞춤형 녹즙 제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이다.

협약을 통해 ‘풀무원녹즙’은 ‘메디에이지’가 제공한 임상 빅데이터 기반의 건강검진 결과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면 상담을 하지 않고도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녹즙을 비대면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다.

맞춤형 녹즙 추천 구독서비스는 우선적으로 기업 임직원을 위한 복지몰 이지웰페어 내 구독형 서비스 코너 ‘모두의 구독’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에이지의 뉴트리에이지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녹즙 추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박완수 풀무원녹즙사업 혁신 담당은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의 건강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녹즙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365일 24시간 제공되는 맞춤형 녹즙 구독 추천 서비스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