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 등 유통업계 7일 신제품.

◆ 롯데호텔, ‘홀리데이 갈라 앳 홈’ 출시

-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고객 니즈 공략

롯데호텔은 호텔 파인다이닝으로 럭셔리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갈라 앳 홈’을 출시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될수록 수요가 늘고있다”며 “10월 대비 11월 20%의 매출 신장을 보이는 등 도시락을 시작으로 혼술족, 캠핑족 등을 타겟한 언택트 상품군에 대한 반응이 좋아 연말 홈 파티용 상품도 개발했다”고 말했다.

시그니엘(서울, 부산)과 롯데호텔(서울, 월드)는 12월 31일까지 ‘홀리데이 갈라 앳 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품 위주로 구성된 일반적인 투고 프로모션과 달리 호텔 업계 최초로 파인다이닝 풀 코스 요리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스타터, 스프, 해산물, 스테이크, 디저트 및 안주류 총 6코스이며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문한 메뉴에 맞게 제작한 개별 메뉴 카드,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셰프가 제안하는 간편 조리 팁과 플레이팅 가이드도 제공돼 파티 분위기를 돋워준다. 롯데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3종(샴페인, 레드, 화이트) 페어링과 플라워 데코레이션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센스 있는 호스트가 될 수 있다.

예약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24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콜라보 폰케이스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콜라보 폰케이스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 롯데푸드, 제품 콜라보 폰케이스 출시

- ‘케이스갤러리’와 협업

롯데푸드는 ‘케이스갤러리’와 손잡고 돼지바, 빵빠레 파스퇴르 우유를 활용한 폰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아이폰 12, 갤럭시 N20 등 전체 18개 기종의 소프트 케이스와 카드범퍼 케이스다.

이번 협업은 롯데푸드 대표 장수 브랜드와 MZ 세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기획으로 이뤄졌다. 아이폰 12 출시에 맞춰 진행한 것으로 향후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용한 모바일 액세서리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갤러리 공식 웹사이트,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몰과 케이스갤러리 매장, 영풍문고 등 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가격대는 1만5,000원에서 2만5,000원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장수 브랜드가 MZ세대와 더 호흡할 수 있는 기획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더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든든한끼 밤&곤약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든든한끼 밤&곤약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 남양유업, 떠불 든든한끼 ‘밤&곤약’ 출시

- 곤약을 넣은 곡물 요거트

남양유업이 곡물 요거트 ‘든든한끼 밤&곤약’을 새롭게 내놨다.

‘든든한끼 밤&곤약’은 남양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생우유와 국내산 생크림 사용 ▲국내산 오곡과 통곡물 귀리 함유 ▲세계적으로도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까지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밤&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과 달콤한 밤을 첨가해 식감을 한 층 높였다.

안정근 남양유업 BM은 “신제품 든든한끼 밤&곤약은 특유의 식감과 함께 포만감을 주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을 넣은 곡물 요거트다”라며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연구해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진로 팩소주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진로 팩소주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출시

- 배달, 포장용 시장 강화 나서

하이트진로가 진로 미니 팩소주를 유흥용으로 출시하고 배달, 포장용 시장 강화에 나선다.

진로 미니 팩소주는 휴대성이 강화된 160㎖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지난 10월 가정용으로만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홈술 트렌드와 더불어 코로나 이슈로 메가트렌드가 된 배달, 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유흥용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미니 팩소주는 깨질 우려가 없어 휴대가 편리하며 종이팩 류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는 한 병이 부담인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아 배달에 최적화됐다.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은 식당, 주점 등을 운영하는 업주라면 이용하고 있는 도매사를 통해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 미니팩 유흥용은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매장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배달 판매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와 업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

- 홀리데이 시즌 맞이 제품 선봬

LG생활건강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믹스돼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