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수험생 가족 대상 최대 200만원 혜택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수험생·수험생 가족 대상 최대 200만원 혜택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자동차

- NEW QM6, THE NEW SM6, XM3 구매 고객 대상

- 장학금, LG 그램 노트북, 갤럭시 워치 등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12월 한달간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NEW QM6와 THE NEW SM6, XM3 등 르노삼성 대표차종 계약 후 응모권과 함께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 원의 장학금(1명)을, 2등에게는 LG 그램 노트북(3명), 3등에게는 갤럭시 워치(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1년 1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선물은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걱정과 긴장감 속에 그 어느 때보다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는 마음에서 마련하게 됐다”며, “르노삼성이 마련한 푸짐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기를 바라며, 수험생들의 앞날에 진심으로 응원을 보낸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