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커피전문점,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기사승인 2020.12.08  17:28:07

공유
default_news_ad2
▲홀케이크 5종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약판매 진행

- 이디야커피, 이디야랩 케이크 증정 프로모션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떠들썩했던 2020년도 저물어 가고 있다. 곧 다가올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커피전문점들의 행보도 분주해지고 있는 모양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이 2020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관련 홀케이크 제품을 속속들이 출시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총 5종이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올해 투썸의 시즌 테마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블랙베리 샤를로뜨 ▲트리플베리 치즈 무스 ▲딸기 요거 생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트리플베리 치즈무스와 딸기 요거 생크림은 홈파티 등을 위한 홀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한정 판매된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연말 파티 선물로 좋다.

투썸은 이외에도 ▲페스티벌 위시트리 ▲윈터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 생크림 3호 등 대형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지난달 25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디야커피 매장 전경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이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의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직접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작하는데 추첨에 당첨되면 스모키한 향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쿠키 치즈케이크’, 촉촉한 ‘캐롯 케이크’ 3종 중 원하는 1종의 케이크를 배송받을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연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디야 기프트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