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E1_NEW QM6 LPe 구매 고객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
▲LPG E1_NEW QM6 LPe 구매 고객 이벤트 포스터 ⓒ르노삼성

- 12월 한달 간 소상공인 특별 혜택 프로모션 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의 ‘NEW QM6 LPe’가 소상공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9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12월 전체 차량 계약 중 17%(12월 7일 기준)가 소상공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90%는 NEW QM6와 XM3 등 두 SUV 차종이었다. 

르노삼성은 12월 한달간 NEW QM6, THE NEW SM6, XM3, 르노 캡처를 구매하는 소상공인에게 15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소상공인 계약 물량 가운데 NEW QM6가 66%의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XM3가 24.5%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NEW QM6를 계약한 소상공인들 가운데 60%가 NEW QM6 LPe 모델을 선택했다. NEW QM6 LPe 모델 중에서도 상위 트림인 RE와 Signature를 선택한 소상공인 고객이 많았다.

NEW QM6는 퀀텀 윙으로 완성한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전 트림에 걸쳐 기본 적용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풀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및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적용해 더욱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국내유일의 LPG SUV인 NEW QM6 LPe는 뛰어난 공간활용성, 특허 받은 도넛탱크 고정기술과 안전성, 최고의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탁월한 경제성과 손색이 없는 편의 사양이 소상공인들의 주목을 받는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독보적인 경쟁력에 비즈니스, 출퇴근, 패밀리카는 물론, 캠핑용도 등 활용성이 높은 NEW QM6의 인기가 내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