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시상품 이미지 ⓒ전자랜드
▲전자랜드 전시상품 이미지 ⓒ전자랜드

- 33개 점포에서 전시상품 할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전자랜드 매장 중 파워센터 용산본점, 평택본점, 중동점, 운정점, 주안점 등 일부 33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쿠쿠전자 등 주요 가전 제조사의 전시상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자랜드는 용산본점 기준으로 냉장고·TV·안마의자 등의 대형가전을 최대 70%까지 식기세척기·밥솥·전기레인지·청소기·공기청정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점포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하는 품목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전시상품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 30만 명에게 1만 미리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100만 원 이상 박람회 제품을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미리드림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미리드림 포인트는 전자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시상품은 외관상 약간의 흠이 있지만 성능은 일반 제품과 전혀 차이가 없고 가격 메리트도 크다”며 “전시상품 박람회에 방문하셔서 보물 같은 상품을 직접 찾아 구매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