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두산인프라코어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웹사이트 447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평가한다. 올해에는 고객사와 제작사 포함 총 692개 업체가 참여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올해 리노베이션한 공식 기업 웹사이트를 출품해 브랜드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건설기계회사 웹사이트가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공식 웹사이트는 건설기계와 엔진 산업 이미지에서 탈피해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첨단 기업의 이미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두산인프라코어의 건설기계 브랜드컬러인 ‘카이로스오렌지’와 검정색을 매칭하고, 이미지 컨텐츠 위주로 페이지를 구성하는 등 혁신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살렸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글로벌 사업환경을 고려해, 해외 각 지역에서 PC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환경에 맞춰 원활히 작동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기술도 적용했다. 전세계 고객들이 각 지역별로 구입 가능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목적 및 사양에 맞춰 분류하고 딜러까지 연계시켜주는 방식으로 개선해 고객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한국 최고 기계기업이자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혁신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방문고객의 요구사항과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활용성을 극대화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 [SR건설부동산] 현대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 스마트 건설 솔루션 ‘사이트클라우드’ 신사업 호조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 80톤급 굴착기 국내 1호기 판매 계약 체결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코어, ‘2020 스마트 건설기술·안전대전’ 참가
- [SR건설부동산] '1조원 대어' 두산인프라 입찰 D-1…현대중공업 vs GS건설?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 중형 굴착기 메인컨트롤밸브, ‘IR52 장영실상’ 수상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코어 중국법인, 굴착기 누적생산 20만대 돌파
- [SR경제&라이프] 농협금융, 생명·캐피탈 대표에 김인태·박태선 내정
- [SR경제&라이프] 키움똑똑한펀드, 출시 11개월 만에 순자산 1000억원 돌파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은퇴설계시스템 'S-미래설계' 리뉴얼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 중국 온라인 생방으로 2시간만에 굴착기 47대 판매
- [SR사회공헌] 두산인프라, 과학 꿈나무들과 온라인 주니어공학교실 개최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 중국서 굴착기 1만8,686대 판매…10년래 최대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코어, 프랑스에서 굴착기 220여대 수주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코어, 연초 신흥국에서 220여대 대규모 수주
- [SR건설부동산]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미니어처·토이블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