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이미지 ⓒ농심켈로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이미지 ⓒ농심켈로그

-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37%까지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는 오는 13일 켈로그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37%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포함한 영양만점 그래놀라 라인업을 비롯, 프로틴 그래놀라와 쉐이크, 에너지바 전 제품, 프링글스 등 켈로그 인기 제품들을 단 하루동안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속되는 집콕 생활에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줄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먼저 외출 대신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 구매 시 마사지 볼과 켈로그와 젝시믹스가 협업으로 선보인 레깅스와 티셔츠를 제공한다.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은 뉴트로 스타일로 켈로그 자수 로고를 넣은 한정 제품이다.

또한 켈로그 그래놀라를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크리스마스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홈파티를 특별하게 장식해 줄 프링글스 파티컵 3종 세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올 한해 소비자들이 켈로그에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과 선물을 준비했다"며 "힘들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해줄 켈로그 시리얼과 스낵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