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37%까지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는 오는 13일 켈로그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37%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포함한 영양만점 그래놀라 라인업을 비롯, 프로틴 그래놀라와 쉐이크, 에너지바 전 제품, 프링글스 등 켈로그 인기 제품들을 단 하루동안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속되는 집콕 생활에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줄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먼저 외출 대신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 구매 시 마사지 볼과 켈로그와 젝시믹스가 협업으로 선보인 레깅스와 티셔츠를 제공한다.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은 뉴트로 스타일로 켈로그 자수 로고를 넣은 한정 제품이다.
또한 켈로그 그래놀라를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크리스마스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홈파티를 특별하게 장식해 줄 프링글스 파티컵 3종 세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올 한해 소비자들이 켈로그에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과 선물을 준비했다"며 "힘들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해줄 켈로그 시리얼과 스낵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SR유통] 농심켈로그, 현대 Hmall ‘라이브 커머스’ 진행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2020 농업과 기업 상생협력’ 수상
- [SR새상품] 농심켈로그, ‘W.K. 켈로그 바이 키즈’ 국내 첫 출시
- [SR새상품] 농심켈로그, ‘한입 그래놀라’ 2종 신제품 출시
- [SR유통] 농심켈로그, 젝시믹스와 손잡고 ‘프로틴’ 열풍 이어간다
- [SR유통] 농심켈로그, ‘그래놀라 컵시리얼’ 홈쇼핑 첫 진출
- [SR유통] 농심, ‘안성탕면’ 광고모델로 강호동 발탁
- [SR유통] 농심켈로그, ‘가족친화인증 기업’ 3회 연속 선정
- [SR유통] 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 [SR사회공헌] 농심켈로그, 비대면 봉사로 나눔 실천
- [SR유통] 농심켈로그,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시리얼 기부
- [SR유통] 농심켈로그, 사회 공헌 보고서 ‘더 나은 내일’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