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베이크드 케틀콘맛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 케틀콘맛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11일 신제품.

◆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 출시

- 에어베이크드 라인업 4종으로 확대

롯데제과가 ‘에어 베이크드’의 새로운 제품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에어 베이크드’의 4번째 제품으로 감자칩 2종(오리지널, 양파맛)과 팝칩에 이어 출시, ‘에어 베이크드’는 한층 두터워진 제품 라인업을 갖게 됐다.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은 달콤하고 짭짤한 ‘케틀콘’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식감과 모양은 팝칩의 콘셉트를 적용, 바삭하고 납작한 세모, 동그라미 등의 모양을 하고 있다.

‘케틀콘’은 달콤한 맛 팝콘의 한 종류로 무쇠 솥에 설탕, 소금, 오일 등을 섞어 만든 시즈닝으로 옥수수를 버무려 만든 미국 전통 팝콘이다.

‘에어 베이크드 케틀콘맛’은 옥수수를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팽창시켜,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며 가볍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팩 구성과 피규어 세트 이미지 ⓒ롯데GRS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팩 구성과 피규어 세트 이미지 ⓒ롯데GRS

◆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팩 구성 및 피규어 세트’ 출시

- 라인프렌즈와 협업

롯데리아는 11일부터 불고기버거, 새우버거와 함께 치즈스틱, 포테이토, 음료 2잔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카트라이더 팩’을 1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에서도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팩’을 즐길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리아는 오는 18일부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 피규어와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킨버거, 데리버거 등 각 세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트라이더 피규어 세트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쌀 막걸리 스킨 마스크 제품 이미지 ⓒ삼양사
▲쌀 막걸리 스킨 마스크 제품 이미지 ⓒ삼양사

◆ 삼양사 어바웃미, ‘쌀 막걸리 스킨·마스크’ 출시

- 한강주조와 협업

삼양사의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는 성수동 막걸리 스타트업 ‘한강주조’와 협업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쌀 막걸리 스킨’과 ‘쌀 막걸리 겔 마스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쌀 막걸리 겔 마스크는 쌀 막걸리에서 유래한 발효 성분과 보습 성분이 풍부한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등이 함유된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이다. 한강주조의 생막걸리 원료인 ‘경복궁쌀’ 가루가 포함돼 있으며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겔 타입의 마스크로 피부 밀착력을 한층 높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스킨 용기와 마스크 팩 파우치에 한강주조의 대표 막걸리인 ‘나루 생 막걸리’의 병과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투명한 용기에 담긴 막걸리와 유사한 크림색 스킨은 나루 생 막걸리를 떠올리는 재미를 준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막걸리 성분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 착안해 겨울철용 기초 보습 제품을 개발했다”며 “젊은 감각의 막걸리를 만드는 한강주조와의 협업으로 전통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MZ 세대의 취향에 맞춘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바세린 핸드워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바세린 핸드워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바세린 핸드워시’ 출시

- 보습 관리와 수분 손실 방지

애경산업의 ‘바세린’에서 ‘바세린 핸드워시’를 선보였다.

바세린 핸드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돼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특히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을 담아 거칠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며, 꿀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세린 데일리 모이스처 핸드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잦은 손소독제 사용과 겨울철 낮아진 기온으로 손이 건조해져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며 “바세린 핸드워시는 건조해진 손을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