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화 건축주택부문 대표(사진 첫줄 가운데)와 유튜브 채널 자이TV에 출연했던 직원들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건설
▲김규화 건축주택부문 대표(사진 첫줄 가운데)와 유튜브 채널 자이TV에 출연했던 직원들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건설

- 누적조회수 1100만회, 누적시청시간 58만시간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GS건설은 유튜브 채널 ‘자이TV’ 구독자가 실버버튼을 받은 지 7개월만에 22만명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자이TV 구독자는 실버버튼을 받은 이후  9월 15만 명, 11월 초에는 20만명을 돌파했다.자이TV 콘텐츠들의 누적 조회수도 1100만 회를 넘어섰고, 누적시청시간도 58만 시간에 달한다.

GS건설은 구독자가 빠르게 늘어난 것은 자이TV만의 독자적인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한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코로나19로 현장방문이 제한됐던 별내자이 더 스타 등 인기 현장들의 궁금했던 견본주택을 자이TV로 공개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내고, 자이의 인테리어 장점 및 기술력을 보여주는 영상 및 셀럽들이 사는 자이는 어떻게 다른지 보여주는 영상 등 독특한 콘텐츠가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전통적인 분양 마케팅과 고객들과의 소통채널이 제약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업계 최초의 다양한 시도를 하며 발빠르게 대처한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향후에도 국내 최고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가진 다양한 아파트 노하우와 지식, 정보들을 보다 좋은 콘텐츠로 연결시켜 1등 브랜드 채널을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