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 등 유통업계 16일 신제품.

◆ 롯데호텔 서울, 심야 드라이브 스루 메뉴 출시

- 내년 12월 31일까지 연중 판매

롯데호텔 서울이 ‘더 나잇 플렉스’를 내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심야 전용으로 선보인 이번 메뉴는 기존 드라이브 스루가 레스토랑 영업시간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다르게 오후 9시에서 익일 오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픽업 가능한 시간을 확대 운영해 접근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기 상품은 인원 구성에 맞춰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우선 1인 구성의 ‘싱글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카프레제를 제공한다.

심야 홈데이트를 위한 2인 구성의 ‘커플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와 살라미, 훈제연어 등을 제공한다. 만약 집에서 심야 소모임을 준비한다면 ‘패밀리 플래터’를 추천한다.

또한 심야 정찬에 빠질 수 없는 롯데호텔 소믈리에 추천의 다양한 와인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벡’, 스페인 정통 스파클링 와인 ‘럭스 까바’ 등 다채로운 와인 종류와 품종으로 구성된 6종을 마련했다.

상기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 유선 전용 상품으로 2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고 설정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유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며 거리에 따라 차등 요금이 적용된다.

▲복음자리 진심의 애플망고 제품 이미지 ⓒ대상F&B
▲복음자리 진심의 애플망고 제품 이미지 ⓒ대상F&B

◆ 대상F&B 복음자리, ‘진심의 애플망고’ 출시

- 망고 65% 함유

대상F&B 복음자리가 과일청 ‘진심의 애플망고’를 선보였다.

‘진심의 애플망고’는 지난 11월 출시한 ‘진심의 딸기’에 이은 시리즈 제품으로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를 65% 함유했다. 복음자리만의 공법을 활용해 물을 한 방울도 섞지 않고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애플망고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수살균처리를 통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대폭 줄여 맛과 품질을 균일화했으며 유통기한을 5개월로 늘려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대상F&B 복음자리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제한된 요즘,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색 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맛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 더한 애플망고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안 구치과학 치약, 마우스워시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구치과학 치약, 마우스워시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마우스워시’ 출시

- 임상시험으로 구취 개선 입증

메디안이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예민해진 구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은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가스 등을 감소시켜 입안에 깔끔함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 개선 효과율 81.55%,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 87.33%을 확인해 구취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구취의 기본적인 원인인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준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빠르게 구취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을 함유했다. 치은염 예방과 치석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는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유발가스 제거 효과자 비율이 85.7%,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은 78.6%인 것으로 확인했다.

신제품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