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맥스 제품 이미지 ⓒ일양약품
▲에너맥스 제품 이미지 ⓒ일양약품

- 1정에 24가지 기능 성분 담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1정에 24가지 기능 성분이 함유된 ‘에너맥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일양약품 ‘에너맥스’는 우리 몸의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들을 포함해 기초 영양을 위한 12종 비타민과 8종 미네랄을 1정에 담은 제품이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20여 종의 기능 성분을 보충할 수 있으며 부족한 에너지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 직장인, 부모님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에너맥스는 비타민 B군 4종과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과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함유했다. 더불어 20종 영양소에는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 E, 셀레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돼 하루 한 정으로 몸을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와 망간을 함유하고 있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과 피부, 점막의 기능 유지를 위한 비타민A까지 포함하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필수 영양분 섭취가 어려운 직장인이 하루 한 정으로 간편하게 영양분을섭취할 수 있다”며 “직장인을 위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