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구이 나눠바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직화구이 나눠바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푸드 등 유통업계 17일 신제품.

◆ 롯데푸드, ‘직화구이 나눠바’ 출시

- 반으로 찢어 나눠먹을 수 있는 형태

찬바람 불 때 따끈하게 데워 나눠먹을 수 있는 간편 간식이 나왔다.

롯데푸드가 둘이서 나눠먹는 고기구이 ‘직화구이 나눠바’를 출시했다.

‘직화구이 나눠바’는 넓고 통통한 형태의 고기구이 양쪽에 나무막대가 하나씩 달려있어 반으로 찢어 나눠먹을 수 있는 형태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나눠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븐과 직화에서 두 번 구워 육즙을 가두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내고 직화 공정에서 30초간 불에 직접 구워 깊고 진한 맛과 함께 불향까지 더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의성마늘을 더한 후 갈비양념소스를 발라서 구워 한층 깊은 맛을 살렸다.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맥주 안주나 간식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따끈한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직화구이 나눠바’는 간편하게 나눠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고기구이”라며 “찬바람 부는 이 계절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기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1 맛있는 추억 간장 제품 이미지 ⓒ샘표
▲2021 맛있는 추억 간장 제품 이미지 ⓒ샘표

◆ 샘표, ‘2021 맛있는 추억 간장’ 한정판 출시

-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작

샘표가 ‘맛있는 추억 간장’을 선보였다.

샘표 양조간장 501 제품을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샘표는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림으로 응모하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함께 요리하고 식탁을 차리며 가족이 함께하는 밥상의 중요성을 스스로 느끼는 계기가 돼 더욱 반응이 뜨거웠다.

샘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밥의 가치가 재조명된 것 같다”며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는 집밥의 소중함을 전달하고 싶은 샘표의 발걸음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가홀푸드 유기농 사과&배 제품 이미지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사과&배 제품 이미지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사과·배’ 출시

- 지난 11월 신규 선정된 올가 마이스터가 선봬

올가홀푸드는 유기농산물을 재배하는 명장이 생산한 고품질 유기농 과일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와 ‘마이스터 유기농 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와 ‘마이스터 유기농 배’는 지난 11월 올가가 새롭게 선정한 올가 마이스터가 출시한 제철 유기농 과일이다.

올가는 2008년부터 엄격한 평가 기준으로 뛰어난 품질의 유기 농산물을 재배하는 생산자를 선정하는 ‘올가 마이스터’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이 제도를 통해 차별화된 품질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신선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는 경북 영천의 고지대에서 생산된 국내 생산량 0.1%에 불과한 유기농 사과다. 제품은 36년의 사과 재배 경력을 가진 경북 영천의 장현기 마이스터가 생산했다.

‘마이스터 유기농 배’는 뛰어난 기후 조건을 갖춘 경북 상주에서 재배해 수확한 유기농 배다. 25년간 배 재배 노하우를 바탕으로 12년째 유기농 배 농사를 이어오고 있는 김섭 마이스터가 생산했다.

권혁준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팀장은 “올가 마이스터의 유기농 농산물은 건강한 원료와 식품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인정받아 지속적인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올가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유기 농산물을 고객에게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올가 마이스터 제도를 꾸준히 운영하고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 뉴스킨 코리아,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 컬러 무드에 따라 3종씩 구성한 패키지 2종류로 선봬

뉴스킨 코리아가 ‘뉴컬러’와 ‘디비던즈’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내놨다.

‘뉴컬러’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에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 있는 듀얼 제품으로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총 6개의 립 컬러가 무드에 따라 3종씩 묶여있다. 특별한 날 화려한 무드를 선사하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데이 패키지’와 과감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나이트 패키지’ 총 2종류다.

뉴스킨 관계자는 “올해를 마무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여성과 남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면서 “평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소장 가치가 높아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