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카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가 내년 하반기 신세계백화점의 대전 엑스포점 개점을 앞두고 ‘신세계 엑스포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 대전 엑스포점은 지난 2016년 12월 대구점 이후 5년 만에 개점하는 신세계백화점이다.

이 카드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이용 시 5%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신세계 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결제일 할인과 5% 전자 할인 쿠폰의 중복 이용도 가능하다.

대전 대표 베이커리인 성심당 20% 할인 혜택 등 대전 특화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면 5% 결제일 할인도 제공된다. 할인대상 항목은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4대 사회보험 ▲전기요금 ▲통신요금 ▲렌탈요금 등이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이디야커피 20% 할인, 영화 5,000원 할인,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주유소 2,000원 할인 등 실생활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 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