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다이소 이벤트 포스터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이벤트 포스터 ⓒ아성다이소

- 3M 상품 구매 시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샵(#)다이소'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에 모바일 쇼핑 형태로 구현해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다. 고객이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킹·패킹해, 빠른배송, 당일배송·예약배송,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성다이소는 '샵(#)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샵(#)다이소'에서 3M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15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 원을 준다.

또한, '샵(#)다이소'에서 12월 31일까지 당일배송을 이용하면 배송비를 기존 2,000원에서 1,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5배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다이소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3M상품 1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10돈,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5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 원을 준다. '샵(#)다이소'와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중복응모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