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사진 왼쪽),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사진 왼쪽),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3,000만 원 상당 뉴케어 제품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는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3,0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루게릭병 환우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21일 3,0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승일희망재단에 지원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 제품은 경관유동식으로 근육이 약해져 음식을 섭취하기 힘든 루게릭병 환우가 이용하기 적합하다.

이날 승일희망재단에서 진행된 뉴케어 제품 전달식에는 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과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이번에 지원한 뉴케어 제품은 유동식 지원사업에 신청한 환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은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루게릭병 환우에게 경관유동식을 지원하면서 루게릭병에 대해 더 알게 됐다”며 “앞으로도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힘겨운 상황에 놓여있는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에게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