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만나는 순간’ 주제로 제품 체험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필보이드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팝업으로 운영되는 필보이드 쇼룸은 ‘사회적 자아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의 컨셉으로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
아크릴과 빛으로 꾸며진 메인 쇼룸은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 향을 깊이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 존은 브랜드 오브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모두에게 필보이드 핸드크림, 시향 택(종이 방향제)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물한다.
지혜연 필보이드팀 팀장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고려해 쇼룸 입장과 동시에 필보이드의 퍼퓸드 핸드워시 사용을 권고할 예정”이라며 “필보이드 브랜드 이야기 전달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쇼룸으로 별도의 제품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 과정 진행
- [SR사회공헌]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3’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특허기술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 CES 혁신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
- [SR경제&라이프] DGB금융, 임원 인사 및 조직 개편…“본부 부서 슬림화”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조직개편·임원인사…소비자리스크관리그룹 신설
- [신년사] 아모레퍼시픽그룹, 2021년 경영방침 ‘Winning Together’ 선정
- [SR유통] 라네즈 뷰티&라이프 연구소, 레티놀 국제 학술 심포지엄 개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솔루덤’ 론칭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