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 대비 방문자 73% 증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홈쿡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요린이, 집밥족이 증가한 가운데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는 '미림' 블로그가 인기다.
롯데칠성음료는 미림 공식 블로그 올해 방문자 수가 108만7,473명으로 작년 대비 73%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더불어 미림 공식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미림 공식 블로그에서 올 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요리는 조회수 4만4,390회를 기록한 쭈꾸미 볶음이였다. 쭈꾸미는 잡내를 잡아내기 어려운 식재료로 잡내를 잡아내는 것이 쭈꾸미 요리의 관건이다. 미림 공식블로그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양념까지 미림을 이용해 쭈꾸미의 잡내를 잡아내는 팁을 제공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요리에 관심있는 분들이 미림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레시피로 가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 출시 外
- [2020 SR기획-유통] '코로나19' 여파 주류업계 1년…"가정 시장 점유율↑"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캔커피 ‘레쓰비’ 매년 4억캔 팔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집콕일상' 어울리는 맥주 추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흑미숭늉차 까늉' 크라우드 펀딩 성공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장, 권준학 농협중앙회 본부장 내정
- [SR경제&라이프] 김광수 은행연합회장 “코로나 위기, 디지털전환 속도내야”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베어풋’ 와인 추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벽화제작 봉사활동 참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소용량 와인 매출 월평균 약 12% 성장
- [SR유통] ‘처음처럼’, 전면 리뉴얼 단행
- [SR사회공헌] 아이시스 에코, 라벨 포장재 1010만개 절감
- [SR유통] ‘홈쿡족’ 겨냥한 ‘쿠킹박스·레시피북’ 뜬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