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카우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말랑카우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 GS리테일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캐릭터 말랑이의 인기가 뜨겁다.

롯데제과는 GS리테일과 함께 내달 1일부터 말랑이를 활용한 15종의 다양한 기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제품은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카테고리에 걸친 총 15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말랑카우 밀크에이드’, ‘말랑카우 화이트초코라떼’, ‘말랑카우 밀크카우아이스크림’에 이어 ‘말랑카우볼’, ‘말랑카우 순우유케이크’, ‘말랑카우 물티슈’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말랑이의 캐릭터와 콘셉트를 활용해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프레시푸드 기획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