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2021년 신년 영상 메시지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2021년 신년 영상 메시지 ⓒ아모레퍼시픽그룹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신축년 새해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시무식은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2021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위닝 투게더’ 경영방침 아래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이라는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서경배 회장은 “그 누구보다 먼저 보고 먼저 시작해 먼저 성공해 내는 것이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선점하며 전진하는 방식임을 기억해야 한다”고 당부하며 주요 실천 목표들을 제시했다.

서 회장은 “팬데믹 이후의 시대를 미리 대비한다면 오늘의 상황을 성공의 발판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며 “임직원 모두가 이 시대의 인재로 육성되는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일함으로써 행복과 성취를 느끼며 성장하는 길을 닦아 나갈 것”이라 다짐했다. 또 “우리의 발전이 자연스럽게 고객, 이해관계자, 사회 모두의 영광으로 이어지는 더 높은 차원의 기업 생태계를 다지기 위한 도전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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