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에게 놀이키트를 전달하는 모습. ⓒ애경산업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에게 놀이키트를 전달하는 모습. ⓒ애경산업

-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놀이키트’를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놀이키트에 포함된 자사 제품 및 놀이키트 제작비 등을 포함한 총 6,000만원을 지원했다. 놀이키트에는 애경산업 제품 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미니블럭, 과학놀이 에어로켓, 발목줄넘기 등이 포함됐다.

애경산업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서 기획한 아동친화도시 특화사업인 ‘놀이찾아 학교가는길’에 참여하고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놀이찾아 학교가는길의 일환인 이번 놀이키는 전달은 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성 발달에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놀이’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코로나19로 가정 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여가를 위한 수단이 부족한 마포구 관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이 지원한 놀이키트가 아동들이 놀이를 보장받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정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