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 과자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말랑이 과자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11일 신제품.

◆ 롯데제과, ‘말랑이 과자선물세트’ 출시

- 제품 내에 ‘속담도’ 삽입

롯데제과가 말랑이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는 행운을 불러온다는 콘셉트로 황금색을 적용했다. 특별히 제작된 황금색 말랑카우가 제품 가장 윗면에 놓여 있으며 이외에 몽쉘, 칙촉, 칸쵸,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9,000원이며 이달 11일부터 옥션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 안에는 그림 큐레이팅 서비스 ‘바오밥 성장그림’의 ‘속담도’가 삽입되어 있다. ‘속담도’는 다양한 속담들을 한 그림 안에 재치 있게 표현하여 아이들이 보고 맞히면서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연스럽게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 콘텐츠다. 또 포장지를 조립하여 자판기 형태로 변신시킬 수 있는 등 선물세트 포장 패키지의 활용도를 높였다.

▲식물성 유산균 위&캡슐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식물성 유산균 위&캡슐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위&캡슐’ 출시

- 프로바이오틱스 2종 함유

풀무원녹즙이 ‘식물성유산균 위&캡슐’을 출시했다.

풀무원녹즙은 이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첫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풀무원이 특허를 받은 식물성 유산균 ‘L. plantarum PMO 08’과 캡슐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 전달력을 강화한 ‘캡슐유산균’ 등 프로바이오틱스 2종과 흰색 과채 6종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유산균 위&캡슐’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100원이다.

유기선 풀무원녹즙 연구원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 이후 국내 첫 기능성 표시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풀무원녹즙은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을 기반으로 다양한 유용성분을 더한 유산균음료로 소비자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