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무주 전경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무주 전경 ⓒ골프존카운티

- 임차 운영 골프장 중 첫 인수 전환 골프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는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무주 컨트리클럽’의 골프장 자산 일체를 인수했다고 12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무주는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019년 7월, 골프장 운영업체인 케이제이클럽과 책임 임대차 계약을 체결해 운영하던 18홀 대중제 골프장으로 골프존카운티가 임차 운영하는 동안 서비스 및 마케팅, 코스 관리 등의 부문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여주며 골프장의 가치를 높이는 등 임대인의 기대에 부응해 골프존카운티와 수의계약으로 골프장 자산 일체를 매각하기로 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인수를 통해 국내 골프장 17개소 중 11개 골프장을 소유하게 됐으며 국내에서는 유일무이하게 총 369홀을 운영하는 대형 골프 체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기존 임대차 계약을 통해 운영하던 골프존카운티 무주를 인수하게 됐다”라며 “국내 운영중인 17개 골프장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골프장 체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퍼 니즈에 맞는 골프장 문화를 선도할 계획으로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별 시너지 및 특색 있는 서비스와 마케팅 등 더욱 우수한 상태의 코스와 시설 관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