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생딸기 신제품 5종 이미지 ⓒ롯데GRS
▲엔제리너스 생딸기 신제품 5종 이미지 ⓒ롯데GRS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엔제리너스 등 유통업계 12일 신제품.

◆ 엔제리너스, 생딸기 신제품 5종 출시

- 음료 4종·디저트 1종 선봬

엔제리너스가 생딸기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리가득주스 ▲스트로베리슈라떼 ▲큐브베리치즈 ▲더블베리망고 등 음료 4종과 ‘스트로베리듬뿍와플’ 디저트 1종이다.

엔제리너스는 90여 년의 재배역사와 전국 최대 생산지로 알려진 논산에서 재배된 딸기를 활용하고 있으며 딸기는 비타민C 영양소가 100g당 기준 귤에 약 1.8배, 레몬의 약 1.5배 높은 수준의 함유량을 담고 있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피부미용은 물론 피로회복 및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요즘같인 외부활동이 제한된 시기에 엔제리너스에서 준비한 싱싱한 생딸기 음료로 면역력도 높이고 생활의 활력도 높이길 바란다”며 “추운 날씨에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임스틱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아임스틱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아임스틱 유자차·생강차’ 출시

- 당류 함량 33% 낮춰

오뚜기가 ‘아임스틱 유자차’와 ‘아임스틱 생강차’를 내놨다.

‘아임스틱 유차차’와’ ‘아임스틱 생강차’는 당류 함량을 33% 낮춰 단맛은 줄이고 새콤한 유자차와 알싸한 생강차 본연의 풍미는 높인 제품이다. 병을 열어 스푼으로 떠서 타먹었던 기존 다류 제품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스틱형으로 출시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차로 즐기거나 탄산수, 우유 등과 함께 즐겨도 좋고, 각종 밑반찬이나 요리에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며 보관이 편리해 더욱 활용도가 높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맛은 줄이고 원물 본연의 풍미는 높인 ‘아임스틱 유자차’와 ‘아임스틱 생강차’를 출시했다”며 “낱개 포장으로 사용과 보관이 위생적인 스틱형으로 더욱 편리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제품 이미지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제품 이미지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출시

- 로우슈거 단백질 음료

대상웰라이프가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출시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100ml 기준으로 당류가 2.36g함유돼 100ml당 함유된 당이 2.5g 미만이어야 하는 저당 기준에 부합한 로우슈거 단백질음료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2팩 기준 단백질 20g과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이 함유된 고함량 단백질 음료다. 우유 500ml, 소고기120g이상을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2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기 좋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치커리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담아 하루 2팩 섭취 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식이섬유 36%를 채울 수 있다. 식이섬유는 변비를 예방하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이 외에도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D, 아연, 칼슘 등 비타민 및 미네랄이 총 15종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에 함유된 당도 꼼꼼하게 확인하기 때문에 로우슈거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구호플러스 20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 이미지 ⓒ삼성물산
▲구호플러스 20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 이미지 ⓒ삼성물산

◆ 구호플러스, ‘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 출시

- 차별적인 디테일 더한 스타일 선봬

삼성물산의 패션부문 ‘구호플러스’가 '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을 ‘트러스트 서클’이라 명명하고 이를 주제로 포멀, 캐주얼,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매력적인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원형을 모티브로 한 볼륨 실루엣, 둥근 커팅 등 차별적인 디테일을 더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라이트 그레이,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컬러를 중심으로 경량 퀼팅 점퍼, 크롭 울 재킷, 페이크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트셔츠, 니트 카디건·베스트, 와이드 슬랙스,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구호플러스는 ‘재킷 맛집’ 답게 다양한 소재, 컬러, 디자인과 특유의 젊은 감성을 반영한 재킷 상품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디테일인 블루 자수, 뒤쪽 버튼을 적용한 체크 재킷을 비롯해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경량 패딩 재킷, 큼직한 포켓 디자인의 크롭 재킷, 벨벳이 믹스된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킷, 자연스러운 주름이 멋스러운 페이크 레더 재킷을 출시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올 봄에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캐주얼과 포멀, 원마일웨어 등 여러 상황에서 실용적으로 믹스 앤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했다”며 “화사한 컬러, 볼륨 실루엣, 둥근 곡선 등 차별적 요소를 반영한 구호플러스 신상품으로 설레는 봄날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느낌 대용량 특별기획 에어핏쿠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대용량 특별기획 에어핏쿠션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대용량 특별기획 생리대 출시

- 재포장 줄인 ‘대용량 생리대’ 첫 선

유한킴벌리가 포장비닐 플라스틱을 약 40% 줄인 대용량 생리대를 출시하며 포장재 줄이기 실천에 앞장섰다.

보다 효과적인 포장재 감축을 위한 제품 기획에 착수, 묶음 상품의 2차 포장재를 줄이는 방법으로 대용량 기획제품을 추가 개발했다. 신제품으로 개발된 대용량 제품은 기존 동종 묶음상품 대비 포장비닐 플라스틱을 약 40% 이상 감축했다.

이번 대용량 특별기획으로 선보인 제품은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좋은느낌 에어핏쿠션’, ‘좋은느낌 좋은 순면’, ‘화이트 시크릿홀’ 등 유한킴벌리 주요 생리대 제품의 중형과 대형 사이즈이며, 각각 60개입, 54개입으로 구성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대용량 제품은 재포장을 줄이는 환경적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장바구니 사이즈가 커지고 있는 소비 트렌드와도 부합한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포장 부담을 고민하지 않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향후 관련 제품 공급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숨37도 센테니카 아이크림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숨37도 센테니카 아이크림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출시

- 100년 발효 비방으로 동안 눈매 선사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센테니카 아이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를 자극해 피부에 생기를 깨우고 일상의 피로가 풀리게 도와줘 젊음의 기운이 가득한 동안 눈매를 완성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12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피부의 가치와 품격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이들의 눈가에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희망과 기쁨을 담은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2021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

- 최고급 육류 선물세트·특산품 선봬

롯데호텔은 ‘2021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오는 2월 10일까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횡성 명품 한우, 프리미엄 한우 등 최상급 육류 선물세트로 맛과 품격을 전한다. 한춘상 일미 간장게장, 전통 섶장 굴비 세트 등의 수산물과 산속의 소고기로 불리는 명품 표고버섯 등의 특산품도 함께 준비했다.

사전판매 기간인 1월 17일까지 500만원 이상 결제 완료 시, 15% 할인 혜택과 라세느 식사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울산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품이 눈에 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 인근 해안에서 잡힌 제주산 은갈치와 옥돔 등을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 명감 혼합 세트와 경상도 명품 별미 상주 곶감 세트 등을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2월 12일까지 판매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는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 높은 시그니처 PB 상품을 추천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시그니엘 티 세트와 시그니엘 커피 원두 2종, 시그니엘의 시그니처향을 담은 디퓨저와 함께 320여 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차 다망 프레르 티 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도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더 라운지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꼬냑,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주류선물세트를 준비해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PC 출시

- 자체 브랜드(PB) 상품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 PC를 출시한다.

국내 토종 PC 중소 기업인 주연테크와 손잡고 데스크탑과 모니터를 개발했다. 이달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스크탑은 인텔 10세대 i5 모델로, 메모리는 16G, 240G SSD다. 재택 근무와 온라인 교육은 물론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판매가는 94만9,000원이다. 모니터는 LED 80CM(32인치)로 대형 화면이지만 판매가는 19만9,000원으로 가성비가 좋다.

‘하이메이드’ PC 사전 예약 행사는 19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데스크탑과 모니터를 동시 구매하면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준다. 동시 구매하면 데스크탑을 5만원 할인해주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을 캐시백 해 준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MS오피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최종 혜택가 11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올려둘 수 있는 패드와 스피커도 사은품으로 함께 준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 근무로 PC 수요는 꾸준히 늘 것이라 생각해 PC를 올해 첫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