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시아
▲ⓒ베르시아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작년부터 시작해 2021년에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한파와 폭설까지 찾아와 경기뿐만 아니라 모든 것들이 다 얼어버렸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과 더불어 재택근무 등으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일과 휴식을 병행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패브릭 소파브랜드 베르시아의 기능성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가 다양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 튼튼한 품질로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고 16일 전했다.

베르시아 방문자 K씨는 ”집에있는 시간이 월등하게 길어지다 보니, 거실 인테리어 변화의 필요성이 느껴져 찾아왔다“며 ”이왕이면 아이와 함께 지내서 친환경 소재에 다양한 기능을 가지 소파를 찾고 싶어서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을 둘러봤는데 베르시아의 편안하고 여유있는 착석감과 따듯하고 아늑한 느낌의 패브릭 컬러가 마음에 들어 아쿠아클린쇼파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베르시아 소파의 아쿠아클린 원단은 유럽 친환경 인증인 OEKOTEX STANDARD CLSASS1 등급의 패브릭으로 0~3세의 아동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원단이다.

베르시아의 패브릭소파들은 세련되고 다양한 컬러의 패브릭들은 어떠한 거실 인테리어에도 최적의 조화를 선보이며, 어떠한 자세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들이다.

베르시아 관계자는 기름과 커피등을 소파에 흘려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과 발수기능이 뛰어나 얼룩 제거가 매우 쉬우며, 반려동물 스크래치에도 강력하여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특히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베르시아 본사 전시장은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있으며, 다양한 패브릭 컬렉션과 배송일정 지정, 소파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베르시아 소파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