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풀무원건강생활

- 1,000명 대상 장내 미생물 검사 무상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개인맞춤영양’ 헬스케어 앱을 출시하고 온라인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개인맞춤영양’ 앱의 정기구독은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영양’ 과 ‘내가 직접 선택하는 맞춤영양’이며 고객이 자유롭게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영양’은 국내 1호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 매장에서 전문 영양 상담사와 대면 상담을 한 후 1일 1회분씩 소분 포장된 형태로 간편하게 구매하는 방법이다.

‘내가 직접 선택하는 맞춤영양’은 추천된 제품을 본인이 직접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기구독하는 서비스로 월 2개 제품을 선택하는 ‘베이직(월 3만9,000원)’과 월 3개 제품을 선택하는 ‘프리미엄(월 4만9,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구독은 개인이 필요로 하는 제품에 대한 추가 선택도 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16만원 상당의 장내 미생물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기정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담당은 “풀무원건강생활은 37년간 쌓아온 방문판매채널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 영양을 추천하는 ‘개인맞춤영양’ 앱을 개발했다”며 “이를 통한 정기구독 서비스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