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티빙
▲여고추리반. ⓒ티빙

-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블라인드’

-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 등 고퀄리티 장르 예능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로 구성된 추리반 멤버들은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한 팀으로서의 케미스트리도 남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시네마 달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시네마 달

◆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청춘 포스터 공개 

차가운 현실 속, 세 청춘이 만나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 성장 드라마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이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청량하게 빛나는 청춘의 순간들을 포착한 청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청춘 포스터에서는 '민규'와 '한나' 그리고 '주희'가 만들어내는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포착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뽐내는 ‘한나’, 카메라를 들고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민규’, 진지한 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주희’의 단독 이미지는 세 사람이 쌓아갈 관계가 어디로 향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블라인드. ⓒ컨텐츠썬
▲블라인드. ⓒ컨텐츠썬

◆ ‘블라인드’ 스페셜 포스터 공개

감성 멜로 영화 ‘블라인드’가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블라인드’는 모든 것을 보고 싶은 ‘루벤’과 모든 것을 감추고 싶은 ‘마리’의 눈을 감으면 비로소 보이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강제 소환되어 15년 만인 2021년 국내 첫 개봉하게 된 감성 멜로의 명작답게 개봉 후 겨울 감성에 걸맞은 감동적인 영화라는 평을 이끌어내며 찬사를 받고 있다.

‘눈의 여왕’을 재해석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빛과 어둠의 이미지로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화면, 소리에 집중하는 긴장감과 시청각의 조화와 촉각을 통한 소통, 짙은 여운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느끼게 한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스톰픽쳐스코리아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스톰픽쳐스코리아

◆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보도스틸 공개

조병규, 배누리, 태항호, 김규종까지 신선함과 개성 모두 갖춘 배우들이 선보이는 쇼킹 추리극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예측불허의 재미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7종을 공개했다.

제목부터 설정, 캐릭터, 스토리, 장르 모두 예측불허의 재미를 예고하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로 오는 2월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아이비스포츠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아이비스포츠

◆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지중해 풍경의 아름다운 이탈리아 남부를 배경으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힐링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가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바이커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에서 바이크를 타고 떠나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는 배우 송재희, M.C the MAX 이수, 제이윤, 바이크 유튜버 류석, 모델 김선빈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아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