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공식 온라인몰 론칭 기념 이벤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공식 온라인몰 론칭 기념 이벤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고객 서비스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브로앤팁스’가 공식 온라인몰 ‘브로앤팁스몰’을 론칭하고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로앤팁스는 오직 ‘브로앤팁스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윈터 디펜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윈터 디펜스’에 브로앤팁스의 다양한 제품이 더해진 특별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극건성 브로 세트 ▲공부하는 당신을 위한 세트 ▲ 한방에 아재 탈출 세트 등 7종을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브로앤팁스몰에서 제품 구입 후 사용 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18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브로앤팁스몰에 회원가입 한 고객 중 매주 3명씩 추첨해 BBQ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종료일 없이 진행되는 무기한 이벤트로는 ▲브로앤팁스 제품 1개만 사도 무료 배송 서비스 ▲신규 회원 가입 시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신규 회원 이벤트 혜택과 특별 기획세트 할인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4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앤팁스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브로앤팁스몰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워질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브로앤팁스의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공식몰에서만 판매하는 기획전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