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맥카페 로고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맥카페는 커피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전국 매장에서 맛과 향이 더욱 깊고 풍부해진 커피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식재료와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버거를 만드는 전반적 과정을 개선한 ‘베스트 버거’ 이니셔티브를 도입한 바 있다.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에스프레소 기반의 커피 전 메뉴의 맛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맥도날드는 맥카페만의 최적의 맛을 살리기 위해 에스프레소 기반 커피의 원두 투입량을 1잔당 평균 14% 늘리는 등 커피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원두의 풍미를 살리고 맛과 향, 바디감이 더욱 풍성하고 깊어진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맥도날드 맥카페의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도 이번에 새롭게 재탄생했다. 고급스러운 크라프트지 느낌의 컵과 따뜻하고 밝은 골드 컬러의 슬리브로 변경하고, 아이스컵은 인쇄없이 투명한 디자인을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할 계획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베스트 버거 이니셔티브 이후 커피 맛도 경쟁력을 향상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업그레이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SR유통] “빨대 없애고, 뚜껑 없애고”…친환경과 손잡은 식음료업계
- [SR유통] 맥도날드, ‘롤 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스폰서십 체결
- [SR유통] 맥도날드, ‘비대면’ 사내 타운홀 행사 진행
- [SR유통]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맥해피데이’ 비대면 개최
- [SR경제&라이프] KB손보 '갑상선암 약물치료비' 보장…배타적사용권 획득
- [SR유통]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량 150만개 돌파
- [SR유통] ‘맥도날드 불량 패티’ 납품업자들 1심 집행유예
- [SR유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7대 커피대사 탄생
- [SR소비자이슈] 검찰, ‘맥도날드 불량 패티’ 납품업체 집유 불복 항소
- [SR유통] 맥도날드, M 사이즈 커피 3종 500원 할인
- [SR유통] 맥도날드, 일부 메뉴 가격 인상
- [SR유통] 맥도날드, 봄맞이 신메뉴 칠러 2종·아이스크림 출시
- [SR새상품] 맥도날드,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The BTS 세트’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