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이미지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이미지 ⓒ롯데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 등 유통업계 25일 신제품.

◆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출시

- 유선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으로 사전 예약 가능

롯데호텔이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케이크를 내놨다.

케이크 위로 솟은 하트 모양 화이트 초컬릿 나무가 인상적인 ‘하트트리 슈가케이크’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최적의 케이크이다. 흰 바탕에 핑크빛 무늬가 더해지며 더욱 사랑스러운 색감을 보여준다.

국민 디저트로 자리잡은 마카롱을 활용한 케이크도 있다. 블루베리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아이싱해 고소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러브 마카롱 치즈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상큼함을 더한다.

‘러브 버블’ 케이크는 화이트 초컬릿을 이용한 무스에 망고패션후르츠 꿀리와 산딸기 꿀리를 더했다. 독특한 거품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화이트 버블 케이크’가 핑크로 색을 바꿔 입은 밸런타인 데이 특별판이다.

매 시즌마다 모스키노, 지방시, 샹테카이 등 다양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보여 온 롯데호텔은 최근 케이크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2배 이상의 증가세를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시그니엘(서울,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은 프랑스 출신의 두 총괄 파티시에들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였다. 시그니엘 서울은 막심 마니에즈가 붉은 딸기 글레이즈가 돋보이는 케이크 ‘르 쾨흐 아모르즈’를 시그니엘 부산은 데이비드 피에르가 로즈리치와 딸기로 맛을 낸 장미 모양의 스몰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의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는 현재 유선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청정원 1호 선물세트 이미지 ⓒ대상
▲청정원 1호 선물세트 이미지 ⓒ대상

◆ 대상, ‘2021 설 선물세트’ 출시

-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

대상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1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성비를 앞세운 1만원 미만 제품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특별히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트렌드에 착안해 ‘청정원 집콕세트’를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청정원 종합세트 ▲우리팜 선물세트 ▲팜고급유 세트 ▲재래김 세트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또한 ▲고급유 세트 ▲프리미엄 장류세트 등을 내놓고 ▲청정원 집콕세트도 한정판으로 특별 구성해 출시했다. 이 밖에도 대상웰라이프 ▲건강선물세트도 대거 판매한다.

대상 2021 설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 선물세트 구매 시 쇼핑백을 동봉해 배송하며 대량 구매 문의는 정원e샵 대표번호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 뉴스킨, 스킨 케어 10종 출시

- ‘제로뷰티’ 시작 표방

뉴스킨 코리아가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라인은 변화하는 피부 환경, 지속가능성, 선택에 대해 고민할 필요 없는 ‘제로뷰티’의 시작을 표방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클렌저 3종, 토너 2종, 에센스 1종, 모이스처라이저 4종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특히 모든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가 최적의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돕는 에센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내달 5일부터 뉴스킨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 샘플(5mL)과 재사용 가능한 에코 투명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킨 케어가 가능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피부 환경 적응력 강화와 지속가능성도 고려해 출시한 제품이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요뜨 초코팝&초코크리스피 2종 제품 이미지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초코팝&초코크리스피 2종 제품 이미지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초코팝·초코크리스피’ 2종 출시

-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에 달콤함을 더해줄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초코팝’은 서울우유 국산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볼에 톡톡 튀는 팝핑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욕구와 재미를 자극한다. 플레인 요구르트의 부드러움과 토핑에서 터져 나오는 톡톡한 식감이 일품이며 디카페인 커피분말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 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의 초코 코팅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특히 건강에 좋은 다크 초콜릿을 50% 함유하고 있어 토핑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한다.

최현우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브랜드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증가하며 다양한 토핑과 함께 건강에 좋은 발효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비요뜨’가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달콤한 초코 토핑을 더한 이번 신제품이 길어진 집콕생활 속 지루함을 느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 플레이 키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 플레이 키트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출시

- 프로텍션 박스 선봬

아모레퍼시픽이 오프화이트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2월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AP몰)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후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선보인다.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전통 윷놀이를 오프화이트가 새롭게 해석한 ‘플레이 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의미 있는 주제로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